포장은 이렇게 해 주세요
해외 배송 포장 A to Z!

포장은 튼튼한 골지 박스가 좋아요

일반 박스도 사용 가능하지만, 우체국이나 EMS 박스 같은 골지 박스 사용을 권장드려요. 😊
식품(라면, 김, 과일 등), 배터리, 화기, 위험물 관련 표시가 있는 박스는 사용하시면 안 돼요!
또, 이어 붙인 박스, 노끈, 랩, 기타 포장재로 겉면을 두른 박스, 업소용 큰 캔, 폴리백은 사용하실 수 없으니 주의해 주세요.

아이스박스는 겉면을 종이 박스로 한 번 더 포장해주셔야 사용 가능해요.

식품 포장은 이렇게 해 주세요

식품 내용물이나 냄새가 새어 나오면 수취국에서 폐기될 수 있으니 단단히 밀봉해 주세요!
상할 수 있는 식품은 얼음팩이나 아이스박스 포장 후 박스에 담아주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입고 후 얼음팩 추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얼음팩을 추가해 드려요. 😊

단, 드라이아이스나 업소용 큰 캔에 포장하실 경우 배송이 어려우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부피무게 어렵지 않아요.

우체국을 비롯한 모든 해외배송은 상자의 부피를 계산해요!
부피무게는 박스의 가로, 세로, 높이를 곱한 후 5,000을 나누어 값을 구할 수 있어요.
부피무게와 실제 중량을 비교해 그중 더 큰 값이 최종 운임료로 결정돼요. 😊

배송 접수 전, 국가별 요금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요금표 바로가기]

파손은 조심 또, 조심해 주세요!

파손 우려가 있는 물품은 우체국과 마찬가지로 파손 면책 물품이에요! 따라서 고객님께서 포장을 꼼꼼하게 해주셔야 해요.

얇은 완충재보다 두꺼운 에어패드, 에어캡을 사용하여 포장하시는 걸 권장드려요. 😊
완충 포장이 부실하다면 신청서 접수 후, 고객센터로 완충재 추가를 요청해 주세요!

파손 면책 제품: 전자기기, 도자제품, 유리제, 액체류, 깨지거나 찌그러질 수 있는 제품 등

카카오톡 상단으로 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