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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발송가능한 사이즈가 어떻게 될까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발송 가능한 사이즈 및 무게의 경우 청구무게 기준으로 40KG이며, 사이즈의 경우 한면이 120CM를 넘을 수 없습니다.
    체적중량기준(부피무게 및 질량무게 중 높은 값) 30KG 이상 및 한면의 길이가 90CM 이상일우 각각 오버차지 10,000원 발생합니다.

    다만, 픽업의 경우 메뉴바통해 안내해드리고 있듯이 세면의 합 160CM, 20KG이하까지 픽업가능하신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 Q 포장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어떻게 될까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포장시에 주의사항은 크게 박스의 선택과 테이프 종류로 나뉘는데

    박스의 경우 우체국박스와 같은 수출용 박스를 권장드리며, 이외의 박스의 경우
    식품관련(라면박스김박스포함), 화기표시 및 위험물표시 관련 박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테이프의 경우 검정색 테이프 청테이프는 이용할 경우 x-ray 투과가 될 수 없어 반송됩니다.
    또한 식품을 위해 식용유통과 같은 깡통에 포장할 경우 또한 투과가 될 수 없어 반송됩니다.

    최종 포장이 박스포장만 발송이 가능하며, 폴리백 포장 그리고 아이스박스포장은 발송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3. Q 배송신청이후 정정할 내용이 필요합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배송신청 이후 정정할 내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저희 온무빙 플러스친구로 요청해주시면 정정해드립니다.
    단, 픽업확정 및 발송전에만 가능하시며 발송이후에 대해서는 어렵습니다.
    주소지 정정의 경우에는 배송실패시 정정이 가능하며, 정정비의 경우 15,000원이 청구되오니 유념하시어 신청시 확인후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Q 각 국가별 면세한도는 어떻게되나요 ?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각국가별 면세한도는 상이하나 기본적으로 선물을 목적으로 하는경우 굉장히 면세한도가 낮습니다.
    선물을 목적으로 하더라도 현품검사시 해당 내품의 전체 금액이 세관기준금액 기준으로 높을경우 관세 및 소비세가 청구되며
    현품에 대한 금액은 수취인께서 증빙해주셔야합니다.

    저희 온무빙에서는 각국가 면세한도 기준에 맞춰 세관신고서를 대행해드리고 있으며, 신청금액과 품목이 모두 반영되시길 원하시는 경우 신청후 반드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더 공부하고 노력하는 온무빙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5. Q 부피무게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국내배송과 더불어 국제배송의 경우 크게 청구방식에 있어 두 유형의 무게 중 높은값을 청구무게로 기준을 합니다.

    질량무게 : 흔히 실 중량에 대한 무게를 뜻합니다.

    부피무게 : 박스크기에 있어 공간에 대한 무게를 뜻합니다.

    온무빙의 경우 부피무게 산출은 가로 x 세로 x 높이 / 5000으로 산출가능하십니다. (cm기준)

    예를 들어 60, 40, 40 의 박스 부피무게는 19.2 kg 입니다.

    입고시 박스의 찌그러짐이나 포장상태에 따라 박스가 변형될경우 부피무게가 증가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꼼꼼한 포장 및 수출전용 박스를 권장드립니다.
    따라서 공간이 남지 않는 적합한 박스를 밀도높게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6. Q 보험가입이 가능할까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기본적으로 온무빙의 모든 물품은 보험가입이 되어 있으며,
    픽업후 국내로 입고시 분실의 경우 최대 100,000원
    픽업후 국내로 입고시 파손의 경우 최대 100,000원 한도내 제휴배송사를 통해 청구가 가능하십니다.
    해외로 발송건에 대해서는 분실의 경우 인보이스가액 한도내 물품가액 최대 100,000원 및 배송비 전액 배상가능하시며,
    해외로 발송건의 파손의 경우 물품가액 인보이스가액 한도내 최대 100,000원 보상 가능하며 배송비의 경우 배상되지 않습니다.

    파손건의 경우 포장상태가 불량하여 발생되는경우이며, 수출용박스 (우체국과 같은 BA골지형태) 및 완충제를 꼼꼼히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보상가액을 높이고자 하실 경우 자사의 화물보험은 kg당 18,500원이 추가되며, 사설보험의 경우 별도로 해당 보험사로 문의 가능하십니다.
    (사설보험사가 좀더 저렴하나 가액 100%가 아닌 70%선에서 보상됩니다)
  7. Q 우체국은 통관되는데 온무빙은 안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통관의 규정은 모두 각국의 세관규정을 준수하며,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우체국이 통관 되는 부분이 온무빙이라고 하여 통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물품에 대해서 세관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기존에 제한품목등과 같은 발송품목들이 통관되는것 처럼 느끼실 뿐
    해당품목에 대해 우체국문의 및 현지세관문의시 모든 물품에 대해서 동일하게 규정에 대해 적용되십니다.

    오히려 우체국에서는 배터리 내장형등과 액체류등과 같은 위험품목에 대해 강력히 권장사항을 따르게 되나,
    저희 온무빙은 위험물품에 대한 계약체결 및 서류처리가 가능하며, 우체국에서 발송되지 못한 품목에 대해서도 발송가능 품목이 다양합니다.

    제한 품목 및 금지품목 위험품목에 대해서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경우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8. Q EMS와의 차이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저희 온무빙과 EMS의 차이는 크게 금액과 배송방식에 있습니다.
    EMS의 경우 화물기가 아닌 여객기를 통해 운송을 진행하며, 이로 인해 운송기간이 불규칙적이며 여객기가 운항되지 않은경우 발송이 어려운 반면
    저희 온무빙은 여객기가 아닌 화물기만을 통해 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운송기간이 안정적이고 빠릅니다.

    금액의 국가별로 상이하나 가격 또한 우체국대비 저렴하며, 무게가 무거울수록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Per kg당 운임기준)
  9. Q 통관에 걸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화물이 현지수취국에 도착하여 통관도중 event가 발생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수취인이 소명해주셔야 합니다.
    현품검사가 지정될 경우 1차적으로 카톡으로 안내해드리며, 세관에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 수취인께서 적극적으로 수입국 세관에 소명해주셔야 합니다.
    통관결정까지는 저희 운송사도 알 수 없으며 해당 세관에 수취인만이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통관을 원하실경우 현지 관세사에게 위임하여 진행가능합니다.
    통관시 event가 발생될 경우 세관은 최대 관련 세관법에 따라 최대 60~280일까지 hold 가능하며, 이로 인해 창고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14일 무료 이후 하루당 국가별 창고료 상이)
    통관으로 인한 반송시에는 반송비가 부과되며 발송비와 동일하며, 폐기시에는 폐기비용 15800원이 발생되며, 제한품목으로 인해 일반품목이 폐기되는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온무빙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 가능하십니다.
  10. Q 발송가능품목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발송가능품목의경우, 일반품목은 모두 배송가능하며, 화장품 식품 의약품과 같은 정식통관대상 물품의 경우 제한품목으로 인해 수취국 세관에서 서류를 요청하게 됩니다.
    세관에서 요청주시는 서류를 제공하는것을 수취인이 제공하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통관은 수취인의 소명을 원칙으로하며 운송사인 온무빙은 통관에 관여할 수 없습니다.
    서류 요청의 예시는 식약처 승인서류, 영문 수입허가서, 영문사용설명서, 영문함량보고서, 상세인보이스, 물품사진등과 같이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금지품목의 경우에는
    가스충전이되어 있는 스프레이, 배터리, 가공이 되지 않은 농산물,수산물,축산물, 신용카드, 재화로 간주 할 수 있는 귀금속, 전문의약품, 처방약, 현금, 채권, 무기명수표, 술,담배, 알콜이함유된 제품, 손소독제
    신청시 품목을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상담원이 신청정보를 토대로 사전에 발송전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온무빙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 Q 입금확인 및 발송마감시간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당사의 입금요청은 신청시 번호의 카카오톡으로 자동 발송되며, 입금확인건 매일 5시 마감으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단, 금요일의 경우 4시마감)
    해외 거주 및 신청번호가 아닌 별도의 카카오톡으로 견적을 원하시는경우 상담원에게 따로 요청주시면 함께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 Q 운영시간 및 대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당사의 운영시각은 오전 10:00~ 오후 6:00까지 이며, 대표번호 1599-1788로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정보 및 상담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답변이 더욱 빠르며,
    전화연결이 모두 회신이 full booking 이실경우 카카오플러스친구 '온무빙'을 검색후 친구추가하시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운영시간이후 공휴일 및 특정휴무기간의 경우 운영시간에 답변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13. Q 운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운송추적의 경우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 국내에서 픽업이후 센터까지의 입고는 픽업당일 안내해드리는 국내제휴사운송장으로 조회가능하시며,
    두번째 온무빙센터에서 출고이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배송현황이 자동 업데이트 되십니다.

    현지 수취국에서 통관이 완료되고 난 후, 현지운송사 운송장번호는 요청시 안내해드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4. Q 배송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국가별 배송금액의 경우 현재날짜기준으로 온무빙의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청구방식과 더불어 국가별 운송금액을 확인 가능하십니다.
  15. Q 픽업은 언제되나요?

    A
    안녕하세요 온무빙입니다.
    신청건 픽업의 경우 신청건 6시를 마감으로 신청후 카톡으로 픽업요청을 해주셔야 최종 픽업확정이 되십니다.
    확인이후 픽업을 하는 이유는, 준비가 완료되지않아 신청건 하루 보류되는경우 및 제한품목등과 같이 확인을 위해 해당 부분처럼 진행되고 있으며,
    반드시 패킹완료후 신청을 권장드립니다.

    신청건 확정이 되시면 1~2일내 제휴사 기사님께서 방문드리며, 부재중에도 픽업가능하시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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